상담신호등 상담신호등이란? - 펼치기

상담신호등 안내

고객님의 편리한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고객센터 문의량 및 통화량을 안내해드립니다.
(전화상담은 15분전 통화량을 기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)

원활 상담원 연결이 원활합니다.

지연문의량이 증가하고 있어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대기고객 문의가 많아 상담 연결까지 일정시간 소요되오니 메신저상담 혹은 FAQ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접수 지금은 일반상담 접수 및 부정거래, 장애신고만 가능합니다.

  • 11번가 전화상담 서비스는 아래시간에 이용 가능합니다.
    월~일 오전 8:00 ~ 오후 10:00
  • 11챗 상담서비스는 아래시간에 이용 가능합니다
    월~금 오전 9:00 ~ 오후 6:00
  •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11챗 채팅상담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.
닫기 - 상담신호등 안내

신호등기준시간 17:30~17:45

11챗상담

원활

전화상담

대기

녹색등-원활, 주황등-대기, 빨간등-지연, 회색등-접수

서브 메뉴

수화상담센터 1599-5893 고객센터 이용안내(ARS 안내) 명의도용신고하기 개인정보 열람 신청하기
안전거래 센터 판매자서비스 센터
해외직구 소비자피해 예방과 해결

FAQ구매관련 > 배송 > 배송정보

검색결과리스트
번호 제목
1 [구매] 11픽업(CU편의점)은 무엇인가요.

 

원하는 시간/장소에서 택배 수령이 가능한 서비스

 

 

 11픽업(CU편의점, 안심택배, 11번가택배함) 이용안내 자세히 보기

 

 

CU편의점은 11번가 구매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,
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안전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 

주문 시 배송지 입력 화면에서 ’11픽업’ 클릭 후
원하시는 편의점의 위치를 선택하여 해당 장소에서 상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.

 

편의점 직원에게 고객정보 확인 후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※ 알림톡의 알림 설정이 OFF일 경우 MMS로 발송됩니다.
※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.

위의 답변이 도움이 되셨는지요?
어떤 답변을 원하셨나요?
최대 200자 입력 / 0 자 입력
확인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