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신호등 상담신호등이란?

상담신호등 안내

고객님의 편리한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고객센터 문의량 및 통화량을 안내해드립니다.
(전화상담은 15분전 통화량을 기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)

GOOD 상담원 연결이 원활합니다.

WAIT문의량이 증가하고 있어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BUSY고객 문의가 많아 상담 연결까지 일정시간 소요되오니 메신저상담 혹은 FAQ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11번가 전화상담 서비스는 1년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.
  • 11* 상담서비스는 아래 시간 이용가능하십니다.
   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11* 상담하기를 이용해주세요.
    11* 상담하기
닫기

신호등기준시간 20:30~20:45

11*메신저상담

GOOD

전화상담

녹색등-GOOD, 주황등-WAIT, 빨간등-BUSY
전체보기

구매관련

판매관련

스마트폰

닫기

FAQ 자주묻는질문

구매관련

판매관련

스마트폰

의견제안하기 수화상담센터 1599-5893 고객센터 이용안내(ARS 안내) 명의도용신고하기
안전거래 센터 판매자서비스 센터
해외직구 소비자피해 예방과 해결

11번가 구매과정

  1. 입금대기중 - 주문취소, 결제변경,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2. 결제완료 - 신용카드결제, 무통장입금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  3. 배송준비중 - 배송 일정은 판매자에게 연락주세요.
  4. 배송중 - 배송평균일이 3일 이내인 판매자의 상품에는 평균배송일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
  5. 구매확정 - 구매확정하시면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6. 구매후기쓰기 - 증빙서류 출력은 구매확정 이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