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신호등 상담신호등이란?

상담신호등 안내

고객님의 편리한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고객센터 문의량 및 통화량을 안내해드립니다.
(전화상담은 15분전 통화량을 기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)

GOOD 상담원 연결이 원활합니다.

WAIT문의량이 증가하고 있어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BUSY고객 문의가 많아 상담 연결까지 일정시간 소요되오니 메신저상담 혹은 FAQ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11번가 전화상담 서비스는 1년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.
  • 11* 상담서비스는 아래 시간 이용가능하십니다.
   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11* 상담하기를 이용해주세요.
    11* 상담하기
닫기

신호등기준시간 11:00~11:15

11*메신저상담

GOOD

전화상담

녹색등-GOOD, 주황등-WAIT, 빨간등-BUSY
전체보기

구매관련

스마트폰

판매관련

판매광고관련

닫기

FAQ 자주묻는질문

구매관련

스마트폰

판매관련

판매광고관련

의견제안하기 수화상담센터 1599-5893 고객센터 이용안내(ARS 안내) 명의도용신고하기
안전거래 센터 판매자서비스 센터
해외직구 소비자피해 예방과 해결

FAQ구매관련 > 전세계배송

검색결과리스트
번호 제목
1[구매] [전세계배송] 해외배송된 상품이 반송되었는데, 어떻게 하나요.
2[구매] [전세계배송] 장바구니에 담았을 때의 예상 해외배송비와, 현재 장바구니에 있는 예상 해외배송비가 달라요.
3[구매] [전세계배송] 주문한지 14일이 지났는데,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어요.
4[구매] [전세계배송] 한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, 배송지를 각각 선택을 할 수 있나요.
5[구매] [전세계배송]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사라졌어요.
6[구매] [전세계배송] 해외배송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있나요.
7[구매] [전세계배송] 해외로 발송된 것을 확인했는데, 도착하지 않아요.
8[구매] [전세계배송]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했는데, 입금확인이 안 돼요.
9[구매] [전세계배송] 주문할 때, 배송지선택 리스트가 보이지 않아요.
10[구매] [전세계배송] 해외배송지를 미리 저장 해놓을 수 있나요.
11[구매] [전세계배송] 해외배송지를 수정할 수 있나요.
12[구매] [전세계배송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.
13[구매] [전세계배송] 11번가 물류센터에서 해외로 어떻게 발송되나요.
14[구매] [전세계배송] 일부 상품이 계속 배송준비중으로 나옵니다.
15[구매] [전세계배송] 모바일에서도 주문할 수 있나요.
처음페이지이전페이지123다음페이지마지막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