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신호등 상담신호등이란?

상담신호등 안내

고객님의 편리한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고객센터 문의량 및 통화량을 안내해드립니다.
(전화상담은 15분전 통화량을 기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)

GOOD 상담원 연결이 원활합니다.

WAIT문의량이 증가하고 있어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BUSY고객 문의가 많아 상담 연결까지 일정시간 소요되오니 메신저상담 혹은 FAQ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11번가 전화상담 서비스는 1년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.
  • 11* 상담서비스는 아래 시간 이용가능하십니다.
   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11* 상담하기를 이용해주세요.
    11* 상담하기
닫기

신호등기준시간 08:00~08:15

11*메신저상담

GOOD

전화상담

녹색등-GOOD, 주황등-WAIT, 빨간등-BUSY
전체보기

구매관련

판매관련

스마트폰

닫기

FAQ 자주묻는질문

구매관련

판매관련

스마트폰

의견제안하기 수화상담센터 1599-5893 고객센터 이용안내(ARS 안내) 명의도용신고하기
안전거래 센터 판매자서비스 센터
해외직구 소비자피해 예방과 해결

FAQ구매관련 > 전세계배송

검색결과리스트
번호 제목
1[구매] [전세계배송] 해외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?
2[구매] [전세계배송] 해외배송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?
3[구매] [전세계배송] 주문이 불가능한 상품은 무엇인가요?
4[구매] [전세계배송] 전세계배송이란 무엇인가요?
5[구매] [전세계배송] 관세는 어디서 납부하나요?
6[구매] [전세계배송] 여러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 해도 묶음배송이 되나요?
7[구매] [전세계배송] 추가 해외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8[구매] [전세계배송] 예상 해외배송비와 추가 해외배송비란 무엇인가요?
9[구매] [전세계배송] 추가 해외배송비 결제는, 어떤 결제수단이 가능한가요?
10[구매] [전세계배송]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했는데, 입금확인이 안 돼요.
11[구매] [전세계배송] 장바구니에 담았을 때의 예상 해외배송비와, 현재 장바구니에 있는 예상 해외배송비가 달라요.
12[구매] [전세계배송] 취소/반품/교환을 하고 싶어요.
13[구매] [전세계배송] 주문한지 14일이 지났는데,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어요.
14[구매] [전세계배송] 취소/반품으로 환불받은 금액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15[구매] [전세계배송] 일부 상품이 계속 배송준비중으로 나옵니다.
처음페이지이전페이지123다음페이지마지막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