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신호등 상담신호등이란?

상담신호등 안내

고객님의 편리한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고객센터 문의량 및 통화량을 안내해드립니다.
(전화상담은 15분전 통화량을 기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)

GOOD 상담원 연결이 원활합니다.

WAIT문의량이 증가하고 있어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BUSY고객 문의가 많아 상담 연결까지 일정시간 소요되오니 메신저상담 혹은 FAQ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11번가 전화상담 서비스는 1년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.
  • 11* 상담서비스는 아래 시간 이용가능하십니다.
   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11* 상담하기를 이용해주세요.
    11* 상담하기
닫기

신호등기준시간 02:00~02:15

11*메신저상담

GOOD

전화상담

녹색등-GOOD, 주황등-WAIT, 빨간등-BUSY
전체보기

구매관련

판매관련

스마트폰

닫기

FAQ 자주묻는질문

구매관련

판매관련

스마트폰

의견제안하기 수화상담센터 1599-5893 고객센터 이용안내(ARS 안내) 명의도용신고하기
안전거래 센터 판매자서비스 센터
해외직구 소비자피해 예방과 해결

FAQ구매관련 > 티켓11번가

검색결과리스트
번호 제목
1[구매] [티켓11번가]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?
2[구매] [티켓11번가]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3[구매] [티켓11번가] 주문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4[구매] [티켓11번가] 취소 시 취소 수수료가 없나요?
5[구매] [티켓11번가]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, 한 번에 결제 가능한가요?
6[구매] [티켓11번가] 취소마감시간이란 무엇인가요?
7[구매] [티켓11번가] 현장수령으로 주문한 경우 꼭 지참해야 할 것이 있나요?
8[구매] [티켓11번가] 제가 예매할 때 없었던 할인이 생겼어요.
9[구매] [티켓11번가] 주문한 티켓은 어떻게 받나요?
10[구매] [티켓11번가] 무통장으로 주문했습니다.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11[구매] [티켓11번가] 티켓을 배송받았는데, 취소하고 싶어요.
12[구매] [티켓11번가] 쿠폰 적용이 가능한가요?
13[구매] [티켓11번가] 모바일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나요?
14[구매] [티켓11번가] 티켓 주문 후, 일부만 취소할 수 있나요?
15[구매] [티켓11번가] 티켓이 분실/훼손되었어요. 재발행이 가능한가요?
처음페이지이전페이지123다음페이지마지막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