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신호등 상담신호등이란?

상담신호등 안내

고객님의 편리한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고객센터 문의량 및 통화량을 안내해드립니다.
(전화상담은 15분전 통화량을 기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)

GOOD 상담원 연결이 원활합니다.

WAIT문의량이 증가하고 있어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BUSY고객 문의가 많아 상담 연결까지 일정시간 소요되오니 메신저상담 혹은 FAQ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OFF 지금은 일반상담 접수 및 부정거래, 장애신고만 가능합니다.

  • 11번가 전화상담 서비스는 아래시간에 이용 가능합니다.
    월~일 오전 8:00 ~ 오후 10:00
  • 11* 상담서비스는 아래시간에 이용 가능합니다
    월~금 오전 9:00 ~ 오후 6:00
  •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11* 상담하기를 이용해주세요.
    11* 상담하기
닫기

신호등기준시간 09:15~09:30

11*메신저상담

good

전화상담

good

녹색등-원활, 주황등-대기, 빨간등-지연, 회색등-접수
전체보기

구매관련

스마트폰

판매관련

판매광고관련

닫기

FAQ 자주묻는질문

구매관련

스마트폰

판매관련

판매광고관련

의견제안하기 수화상담센터 1599-5893 고객센터 이용안내(ARS 안내) 명의도용신고하기 개인정보 열람 신청하기
안전거래 센터 판매자서비스 센터
해외직구 소비자피해 예방과 해결

FAQ구매관련 > 비즈11번가 > 비즈11번가

검색결과리스트
번호 제목
1[구매] [비즈11번가] 여러 가지 상품을 일괄로 구매했습니다. 배송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나요.
2[구매] [비즈11번가]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하나요.
3[구매] [비즈11번가] 상품 판매가격이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인가요.
4[구매] [비즈11번가] 사업자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.
5[구매] [비즈11번가] 사업자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. 어디서 수정할 수 있나요.
6[구매] [비즈11번가] 주문 상품의 사업자 증빙용 서류를 받을수 있나요.
7[구매] [비즈11번가] 가입 도중 사업자 번호 인증에 실패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.
8[구매] [비즈11번가] 사업자 회원도 OK캐쉬백 적립/사용이 가능한가요.
9[구매] [비즈11번가] 개인 구매/판매 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.
10[구매] [비즈11번가]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.
처음페이지이전페이지1다음페이지마지막페이지